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Entertainment News

귀신이 된 저를 도와주세요, 원더풀고스트

by 타이탄의리뷰 2018. 9. 30.
반응형

귀신이 된 저를 도와주세요, 원더풀고스트



*원더풀 고스트(The soul-mate, 2018.09.26)

코미디/2018.09.26개봉/97/한국/12세관람가

 

유도관장 장수에게 귀신이 보인다? 열혈 순경 태진의 사고로 태진은 귀신이 되어 나타나고 귀신 태진을 볼 수 있는 장수는 태진의 부탁을 들어주며 사건사고를 도와줍니다. 원래 남의 일에는 관심 없는 장수가 귀신 태진의 부탁을 어떤 식으로 도와주는 지, 장수에게는 어떤 변화들이 나타날 것인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감독 소개


조원희 감독

 

조원희 감독은 원더풀 고스트를 통해 10대부터 40대 혹은 그 이상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관객들을 사로잡는 로맨스와 중간중간 코미디 요소를 넣어 웃음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또한, 마동석이 극중에서 딸과 함께 보여주는 부녀의 모습으로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영화를 제작하였습니다.

 

 

*주연 소개

 



마동석(장수)

마동석의 범죄 코미디 영화 원더풀 고스트, 마동석이 출연한다는 것 만으로 사람들은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영화가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극중 유도관장이자 딸 바보로 등장하는 마동석은 본인에게만 보이는 귀신 김영광과 연기가 처음에는 나에게만 귀신이 보인다는 설정이 조금은 어색하기도 했지만, 감독님과 애드리브도 상의하며 더욱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해 웃음과 마음 아픈 장면들도 잘 표현해 냈습니다. 촬영장에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스태프들을 잘 챙겨주었다고 합니다.


 


김영광(태진)

김영광은 앞서 박보영과의 너의 결혼식이라는 영화로 인기를 얻고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많이 들은 배우입니다. 이번에는 마동석과의 호흡으로 남-남 케미를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포스터에서부터 김영광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범죄 코미디를 기대하게 만들었으며, 극중 범죄자들의 습격을 받아 식물인간이 된 김영광과 귀신이 되어 나타난 김영광의 모습을 어떻게 풀어 나아갈 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마동석을 어떻게 자신을 도와줄 수 있게 만들 것인지, 마동석이 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지 않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유영(현지)

이유영은 극중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어 홀로 생선가게를 운영하는 현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영광의 여자친구로 범죄자들에게 납치가 되어 귀신이 된 김영광은 마동석에게 이유영을 구해달라고 도움을 청합니다. 이유영은 풍부한 감정연기로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고 합니다. 멜로와 범죄를 이유영이라는 배우가 어떻게 표현해 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원더풀 고스트는 현재 관객수 30만 명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흥행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